수. 4월 14th, 2021

바카라사이트

바카라사이트인포는 바카라, 카지노사이트 전문블로그입니다!

카지노-블랙잭-카드-카운팅-4편

1, 카지노의 블랙잭 카드 카운팅의 실제

카드 카운팅(card counting)은 그 종류가 다양하므로 모든 카운팅 기법을 파악하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알려진 하이-로우 시스템의 구성과 운영 방법, 훈련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1) 카드 카운팅(card counting) 하이 – 로우 시스템의 창시자

1963년 듀브너가 처음 만들었으나, 나중에는 브라운과 윙이 보강하여 훨씬 쉽고 세련되게 만들어졌습니다.

2) 카드 카운팅(card counting) 숫자 매김

하이 로우 시스템은 각 카드에 다음과 같이 고유의 숫자를 부여합니다.
2, 3, 4, 5, 6 ——– +1
7, 8, 9 ————– 0
10, J, Q, K, A ——- -1

3) 카드 카운팅(card counting) 러닝 카운터(카드 딜링할 때의 숫자 가감법)

아래는 하이 로우 시스템에서의 숫자 가감법입니다.
딜링된 카드 : 10, 10 , count : -1, -1 , running count : -2
딜링된 카드 : 5, 5, 7 , count : +1, +1, 0 , running count : +2
딜링된 카드 : 3, 10, 10, 3, 5 , count : +1, -1, -1, +1, +1 , running count : +1

위 예시된 10장의 카드가 딜링되었을 때, 딜링 카운트는 +1입니다.

4) 카드 카운팅(card counting) true count

true count = running count / 나머지 데크 수
A) 트루 카운트(true count)란 러닝 카운트(running count)의 계산이 나머지 카드와 상관 관계를 이룰 수 있도록 러닝 카운트를 조정하는 계산입니다.

B) 즉, 6데크에서 10 카드가 1장 딜링된 것과 1데크에서 10 카드가 1장 딜링된 것은 각각의 효력에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예)아래의 예는 1데크 게임에서 1/4 카드 13장이 딜링되고 러닝 카운트 +5인 경우를 나타냅니다.
딜링된 카드 : 10, Q, 5, 5, 4, 3 , 하이-로우 카운팅 : -1, -1, 1, 1, 1, 1 , running count :
딜링된 카드 : 6, 3, 4, 5, 6, A, 2 , 하이-로우 카운팅 : 1, 1, 1, 1, -1, 1 , running count : +5

즉, true count는 +5/(3/4) = +6.66…7
3/4데크(38장)가 남아 있을 경우의 러닝 카운트 +5는 실제로 조정하면 +7이 됩니다.

예2) 위에서 딜링된 카드(3장)가 2데크인 경우, 트루 카운트는 +5/(1과3/4) = 2.85….3
위의 예를 데크 수 별로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러닝 카운트 : +5 , true count 1데크 : +7, 2데크 : +3, 4데크 : +2, 6데크 : +1

5) 카드 카운팅(card counting) 베이직 스트레티지와 러닝 카운트의 혼합

블랙잭 게임의 최적 기법은 베이직 스트레티지를 최대한으로 활용하는 것이지만 특정한 상황에서는 변화를 가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는 것도 중요합니다.
앞에서 언급한 예시의 경우를 다시 한 번 반복하고자 합니다.

예) 딜러의 up-카드가 2이고 플레이어의 합이 12이면, basic stratergy …………………….. 히트, 하이-로우 카운트가 +3 ……………….. 스탠드
그래서 스탠드 (stand)가 유리한지를 설명하겠습니다.
앞의 개별 카드의 효과에서 말했듯이 낮은 카드(2, 3, 4, 5)가 많으면 플레이어에게 불리(+)하고 높은 카드(10, J, Q, K, A)가 많으면 플레이어에게 유리(-)합니다.

즉, 하우스와는 반대 입장이기 때문에 현재까지의 카드가 +3이라함은 로우 카드, 즉 2, 3, 4, 5가 많이 나왔다는 증거이며 앞으로 나올 카드는 스탠드하는 것이 올바른 판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를 다시 베이직 strategy chart에 의해 표시해 본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딜러 face up card : 플레이어 카드 : 17 , 2 : S, 3 : S, 4 : S, 5 : S, 6 : S, 7 : S, 8 : S, 9 : S, T : S, A : +S
딜러 face up card : 플레이어 카드 : 16 , 2 : S, 3 : S, 4 : S, 5 : S, 6 : S, 7 : H, 8 : H, 9 : +H, T : +H, A : H
딜러 face up card : 플레이어 카드 : 15 , 2 : +S, 3 : +S, 4 : S, 5 : S, 6 : S, 7 : H, 8 : H, 9 : H, T : +H, A : H
딜러 face up card : 플레이어 카드 : 14 , 2 : +S, 3 : +S, 4 : +S, 5 : S, 6 : S, 7 : H, 8 : H, 9 : H, T : H, A : H
딜러 face up card : 플레이어 카드 : 13 , 2 : +S, 3 : +S, 4 : +S, 5 : +S, 6 : +S, 7 : H, 8 : H, 9 : H, T : H, A : H
딜러 face up card : 플레이어 카드 : 12 , 2 : +H, 3 : +H, 4 : +S, 5 : +S, 6 : +S, 7 : H, 8 : H, 9 : H, T : H, A : H

딜러 face up card : 플레이어 카드 : 17 , 2 : S, 3 : S, 4 : S, 5 : S, 6 : S, 7 : S, 8 : S, 9 : S, T : S, A : -7
딜러 face up card : 플레이어 카드 : 16 , 2 : S, 3 : S, 4 : S, 5 : S, 6 : S, 7 : H, 8 : H, 9 : 5, T : 0, A : H
딜러 face up card : 플레이어 카드 : 15 , 2 : -6, 3 : -7, 4 : S, 5 : S, 6 : S, 7 : H, 8 : H, 9 : H, T : 4, A : H
딜러 face up card : 플레이어 카드 : 14 , 2 : -4, 3 : -5, 4 : -7, 5 : S, 6 : S, 7 : H, 8 : H, 9 : H, T : H, A : H
딜러 face up card : 플레이어 카드 : 13 , 2 : -1, 3 : -2, 4 : -4, 5 : -5, 6 : -5, 7 : H, 8 : H, 9 : H, T : H, A : H
딜러 face up card : 플레이어 카드 : 12 , 2 : 3, 3 : 2, 4 : 0, 5 : -2, 6 : -1, 7 : H, 8 : H, 9 : H, T : H, A : H

T = 10 , S = Stand , H = Hit

6) 카드 카운팅(card counting) 자금 관리

자금 관리는 일반적인 카지노 석학들이 제시한 것입니다. 위에서 설명했던 러닝 카운트, 트루 카운트와 더불어 고려해야 할 사항은 게임 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어떻게 관리하여 얼마를 베팅하여야 하는가의 문제이며 많은 카드 카운터들이 독창적인 시스템을 개발하였으나 여기서는 간단하게 선호되는 두 가지 예시만을 소개합니다.

A) 1-2-3-5 방법

–> 처음에 1 달러를 베팅합니다. win 하였을 경우 2 달러를 베팅하여 두 번째에서도 win 하면 3 달러, 세 번쩨에서도 win 하면 5달러를 베팅합니다.
–> 일단 5 달러에 이르면 계속 5 달러씩 베팅합니다.
–> 첫 번째 1 달러에 lose하면 다시 1 달러를 베팅, lose되면 금액을 증액하지 말고 오히려 한 단계를 감소합니다.
–> 예를 들어 첫 번째에 win하여 2 달러에서 lose하면 다ㅣ 한 단계 낮추어 1 달러 베팅합니다.

B) 트루 카운트를 이용하는 방법

이 방법은 트루 카운트 계산 결과에 미리 지정된 금액을 곱하여 베팅액을 산출합니다.(달러 퍼 트루 카운트)

–> 먼저 dollar per true count를 구합니다.
총 자금(bankroll)dl 250 달러이면 트루 카운트 X 1 달러

500 달러 ………………………….. X 2 달러
1000 달러 ………………………….. X 4 달러
2000 달러 ………………………….. X 8 달러
3000 달러 ………………………….. X 12 달러
4000 달러 ………………………….. X 16 달러

–> 트루 카운트를 구합니다.
true count = running count / 너머지 데크 수

–> 트라 카운트에 dollars per true count를 승산합니다.

* Bankroll이 250 달러일 경우
dollars per true count가 1 달러이므로 1 달러를 곱합니다.
true count + 1 ………………… +1 X 1 달러 = 1 달러 — 베팅 금액
true count + 5 ………………… +5 X 1 달러 = 1 달러 — 베팅 금액

* Bankroll이 1천 달러일 경우
dollars per true count가 4 달러이므로 1 달러를 곱합니다.
true count + 1 ………………… +1 X 4 달러 = 4 달러
true count + 5 ………………… +5 X 4 달러 = 20 달러

* 기타의 경우 트루 카운트가 0 혹은 – 는 총 자금의 최소 금액을 정하여 베팅합니다.
대개의 경우 1/100 이하, true count X dollars per true count가 최소 금액보다 적을 경우에는 최소 금액으로 베팅합니다.

다음에는 학자들에 의해 개발된 러닝 카드(running card)의 예를 제시해 보겠습니다.
독자들의 평가와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학자간의 러닝 카드의 예
braun+,- , systerm card 2 : 1 , systerm card 3 : 1 , systerm card 4 : 1 , systerm card 5 : 1 , systerm card 6 : 1 , systerm card 7 : 0 , systerm card 8 : 0 , systerm card 9 : 0 , systerm card 10 : -1 , systerm card J : 0 , systerm card Q : -1 , systerm card K : -1 , systerm card A : -1
revere’s p.t , systerm card 2 : 1 , systerm card 3 : 2 , systerm card 4 : 2 , systerm card 5 : 2 , systerm card 6 : 2 , systerm card 7 : 1 , systerm card 8 : 0 , systerm card 9 : 0 , systerm card 10 : -2 , systerm card J : -2 , systerm card Q : -2 , systerm card K : -2 , systerm card A : -2
revere’s advence +,- , systerm card 2 : 1 , systerm card 3 : 1 , systerm card 4 : 1 , systerm card 5 : 1 , systerm card 6 : 1 , systerm card 7 : 0 , systerm card 8 : 0 , systerm card 9 : -1 , systerm card 10 : -1 , systerm card J : -1 , systerm card Q : -1 , systerm card K : -1 , systerm card A : 0
revere’s adv p.t c.t-71 , systerm card 2 : 2 , systerm card 3 : 3 , systerm card 4 : 3 , systerm card 5 : 4 , systerm card 6 : 3 , systerm card 7 : 2 , systerm card 8 : 0 , systerm card 9 : -1 , systerm card 10 : -3 , systerm card J : -3 , systerm card Q : -3 , systerm card K : -3 , systerm card A : -4
revere’s adv p.t c.t-73 , systerm card 2 : 2 , systerm card 3 : 2 , systerm card 4 : 3 , systerm card 5 : 4 , systerm card 6 : 2 , systerm card 7 : 1 , systerm card 8 : 0 , systerm card 9 : -2 , systerm card 10 : -3 , systerm card J : -3 , systerm card Q : -3 , systerm card K : -3 , systerm card A : 0
gordon +,- , systerm card 2 : 1 , systerm card 3 : 1 , systerm card 4 : 1 , systerm card 5 : 1 , systerm card 6 : 0 , systerm card 7 : 0 , systerm card 8 : 0 , systerm card 9 : 0 , systerm card 10 : -1 , systerm card J : -1 , systerm card Q : -1 , systerm card K : -1 , systerm card A : 0
ten count, systerm card 2 : 4 , systerm card 3 : 4 , systerm card 4 : 4 , systerm card 5 : 4 , systerm card 6 : 4 , systerm card 7 : 4 , systerm card 8 : 4 , systerm card 9 : 4 , systerm card 10 : -9 , systerm card J : -9 , systerm card Q : -9 , systerm card K : -9 , systerm card A : 4
einstein hi opt, systerm card 2 : 0 , systerm card 3 : 1 , systerm card 4 : 1 , systerm card 5 : 1 , systerm card 6 : 1 , systerm card 7 : 0 , systerm card 8 : 0 , systerm card 9 : 0 , systerm card 10 : -1 , systerm card J : -1 , systerm card Q : -1 , systerm card K : -1 , systerm card A : 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