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사이트넷-메인이미지
Menu

미시시피 스터드(Mississippi Stud)

미시시피 스터드(Mississippi Stud) 게임플레이

미시시피 스터드(Mississippi Stud) 캐리비안 스터드, 렛 잇 라이드, 세 개의 카드 포커와 같은 포커 기반의 다른 테이블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미시시피 스터드는 “집방통” 게임으로, 다른 포커 게임처럼 플레이어가 테이블에서 다른 플레이어가 아닌 집방 딜러와 경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시시피 스터드 손은 다른 하우스 뱅킹 게임과 달리 딜러의 손에는 비교되지 않고, 플레이어의 손에는 지급되는 지급대상에 대해서만 비교됩니다.
이런 점에서 그것은 비디오 포커와 비슷합니다.

미시시피 스터드에서는, 각 플레이어가 먼저 게임에 사기 위해 1원짜리 내기를 합니다.
그런 다음 딜러는 각 플레이어에 대해 두 장의 홀 카드를 아래로 처리하고 세 장의 커뮤니티 카드를 테이블 중앙에서 아래로 향시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접어서 자신의 안테나를 빼앗길 수도 있고, 3번가 내기라고 알려진 자신의 안테나의 1배에서 3배까지 내기를 계속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커뮤니티 카드를 뒤집고, 선수들은 접거나 또 다른 봉급 인상을 할 수 있습니다.
“4번가” 내기입니다. 두 번째 주민카드는 차례대로, 마지막 ‘5번가’ 투표는 전과 같이 진행됩니다.
그 후 최종 커뮤니티 카드가 공개되고, 플레이어는 아래 지급액에 기초하여 지급됩니다.

미시시피-스터드-Mississippi-Stud

미시시피 스터드(Mississippi Stud) 전략

미시시피 스터드는 플레이하기 쉬운 것으로 유명하며, 승리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전략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게임이 있으며,어떤 게임이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지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직접 플레이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략에 의하면, 핵심은 하우스 에지를 5% 이하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게임의 각 단계에 고려되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존재합니다.
첫 번째 커뮤니티 카드를 보기 전 페어를 뽑게 되면 배당금을 받게 될 확률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기운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 시점에서는 큰 돈을 레이즈하는 것도 괜찮은 결정이 될 것입니다.
에이스, 페이스 카드 및 6 과 10 사이의 두 숫자를 뽑았다면 가장 최선의 방법은 조심스럽게 레이즈하는 것입니다.
만약 앞서 언급한 카드 중 아무것도 없다면 폴드하는 게 가장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첫 번째 커뮤니티 카드를 뒤집고 난 뒤, 푸시할 수 있는 패를 가지고 있다면 좀 더 공격적으로 레이즈해볼 수 있습니다.
다음의 패를 가지고 있다면 로우 롤러 베팅이 더 적절합니다.

같은 모양의 세 카드, 6 이하의 페어 한 쌍, 6 에서 10 사이의 세 카드, 두 장 이상의 페이스 카드 및 에이스 및 플러시가 될 가능성이 있는 연속된 2-3 장의 카드.

마지막으로, 두 장의 커뮤니티 카드를 확인했으며 페이 아웃이나 푸시가 가능한 패를 가지고 있다면 한 번 더 공격적으로 베팅해 볼 수 있습니다.
승리할 가능성이 별로 없다면, 최고의 선택지는 작게 베팅하거나 폴드하는 것입니다.

미시시피 스터드(Mississippi Stud) 지불

Payout schedule
Hand Payout
Royal flush 500 to 1
Straight flush 100 to 1
Four of a kind 40 to 1
Full house 10 to 1
Flush 6 to 1
Straight 4 to 1
Three of a kind 3 to 1
Two pair 2 to 1
Pair of Jacks or better 1 to 1
Pair of 6s thru 10s Push
All other Loss

Relevant new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