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 7월 7th, 2020

바카라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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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카라 이론과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카라를 이론적으로 규명해 볼려는 시도는 아마도 바카라 역사만큼 오래 되었을 것입니다.
이세상 누구라도 바카라를 시작하고 일정 시간이 흐른후 손실을 보지 않은 사람이 드물만큼 바카라는 어렵습니다.
이곳 바카라 군단에서 지금 토의 하고 있는 공방이론만 하더라도 그동안 이곳처럼 공방이론이라고 이름 붙이지 않아서 그렇지 많이들 이야기하는 내용중에 하나입니다.
결론적으로 말씀을 드려 이러한 이론은 우리들 즉, 겜블러의 입장에서 바카라를 이해할려는 시도일수는 있으나, 실질적으로 카지노측의 입장은 전혀 반영되어 있지않은우리들만의 이야기로 끝날 가능성이 많습니다.
카지노는 우리의 이론대로 그냥 따라오는 수동적인 집단이 아닙니다.
프로그램으로 확률을 확보하는 것이 슬롯이라면 바카라는 단지 5%의 뱅카커미션으로만 카지노측이 운영하는 업종이라고 말한다면 이는 경솔한 판단이라고 생각합니다.

바카라는 일정 바카라 흐름을 타고 반드시 카지노측에 이익을 가져다주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어떠한 이론이건 결국은 그것은 게임의 운영의 한 부분이고, 이러한 안정된 운영원칙위에 반드시 카지노측의 역포인트와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카지노의 역포인트는 무엇일까요?
이는 단순히 몇마디 말로는 설명이 될 수 없는 성질의 것입니다.
라스베이거스식이든 몬테 카를로식이든 규정적인 측면부터 동양과 서양의 겜블러성향 또 각카지노의 특성등 카지노측으로서의 운영에 있어 변수로 작용할 부분이 너무나 많습니다.

바카라의 안정된 게임을 위해서는 사전에 이러한 이론적 무장도 당연히 필요합니다. 아울러 게임을 하고자하는 카지노의 특성 파악도 아주 중요합니다.
전체적인 파악과 함께 심지어 요일별, 시간별의 상황도 함께 어울러져 판단되어야 합니다.
대다수 겜블러들은 자신의 통제실패를 패인의 주원인으로 이해합니다. 이는 실패라기 보다는 우리가 인간이라는 사실을 깨닫을 뿐입니다.
동전의 양면처럼 바카라에 임하는 자신의 확신문제에서 오는 하나의 결과이기도 합니다.
적용가능한 자신만의 바카라 노하우를 갖고 있지 않다는 이야기와도 다름이 없습니다.

자신의 통제는 수양을 통해서도 얻어질수 있을것입니다만, 근본적으로는 확실히 승리를 확신하는 깨닫음을 통해서만이 가능할것입니다.
저는 카지노를 통해 엄청난 부를 쌓을수 있는 그런 방법을 모릅니다.
다만 어느정도 안정된 직업인으로서의 나름대로 노하우는 갖추었다고 감히 말씀을 드릴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는 바카라를 하면서 별반 감흥이 없습니다. 그저 제 나름대로의 기계적인 게임입니다.
엄청 수양이 되어서 얻어지는 냉철함과는 구별되는 마치 목적지에 생각없이 기계적으로 운전하는 그런 행동입니다.

길이 막혀 지체가 되든 때때로는 고속도로처럼 길이 뚤려 목적시간보다 빨리가든 어찌되었건 그날 그날의 목적지로 시간에 관계없이 그저 갈뿐입니다.
다만 이러한 저의 길은 무한정 확대되는 그런 길이 아닌 그저 생존을 위한 길임을 전제로 할 뿐이고, 이러한 사실을 뒤늦게라도 제가 받아들였다는 점입니다.
자신의 처지에 맞는 이론을 확보하고 여기에 각종 부가적인 요소를 가미한후 그저 단순직 근무자처럼 일하는 것입니다.

카지노는 영리사업 입니다.
만약 우리가 카지노의 경영자 특면에서 바카라를 바라본다면 어떻게 해야 수도없는 적들을 물리칠수 있을까요?
만약 어떤 집단이 매우 효능적인 무기로 공략을 해온다면 그에 대한 대처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런 형태를 흔히 고전적인 1.2.3라고 합니다.
1.2.3는 겜블러에게는 만약 공략이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큰 재미를 보는 바카라 그림은 아닙니다만 카지노의 입장에서는 매우 안정적인 그림의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전편의 큰 상황의 암시가 없는데, P를 보고 바로 뱅커로는 잘 꺽지를 않습니다.
뱅카커미션 5%의 수익보다는 최소한 많은 수익을 가져다 주는 상황입니다. 다음 B를 보고 게이머들은 특별한 리더가 없으면 P와 B로 나뉘게 됩니다.
지금 상황이 점핑이니 계속 점핑이라는 군들과 그래도 B가 나왔으니 계속 B로 가겠다는 군으로 나누어 집니다.
어떻게 되든 여기까지의 진행은 키지노측이 유리입니다. 즉, 노출되기전까지의 점프는 대체적으로 카지노가 매우 유리합니다.
다음 결과인 두 번째 뱅카를 무시하고 P의 첫 번째 상황은 큰 변수없이 카지노 포인트입니다. 이어 진행되는 두 번째 P는 당연히 게이머들의 포인트입니다.
문제가 되는 것은 세 번째의 P인데 이는 유, 불리를 따지기가 매우 곤란합니다. 각 카지노의 특성이 우선적으로 파악되어야 합니다.
예컨대 집단적 성격이 강한 카지노와 그렇지 않는곳의 베팅경향이 상당히 다르게 나타나는 부분입니다.

우선 초보분들을 위해 설명을 이러한 1.2.3의 형태는 카지노측에서는 숨은 의도가 있습니다.
점프와 원바이투, 투바이원, 원투스리는 모두 동일벳팅에 의한 바카라확률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이 이길수가 없는 특징이 있습니다.
예컨대 어떤슈에서 초반 30번 혹은 40번 동안 만약에 플레이어가 20회 혹은 30회가 나왔다고 가정합시다.
이후 남은 약 20-30회는 방카가 비교적 많이 나오게 되는 것이 상례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통상 직업 겜블러들은 뱅카를 보고 뱅카를 가는 형태를 취하고. 만약 꺽이면 다시 뱅카가 나올때까지 기다립니다.
이런 공략은 일시적으로 게이머는 뱅카플레이어가 되는 셈인데다 자신을 죽이는 플레이어에서는 절대로 공략을 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 뱅카가 바카라 줄로 연결되면 하나도 남김없이 타게되고, 상대인 플레이어에는 단 한번도 패가 없는 형태가 됩니다.
전편상황에서 이미 많은 점프가 있었다면, 후반부 공략의 표적이 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카지노측에서는 이를 피할수 있는 방어적 형태가 말씀드린 1:1. 1;2 .2;1, 1.2.3등 입니다.

바카라는 게임이 끝난후는 누구나 고개가 끄덕여 지는 아주 단순한 게임입니다.
그러나 그 단순함 속에는 귀신이라고 할지라도 바로 다음을 알 수 없는 신비함이 있는 게임입니다.
문을 열려는 겜블러와 그렇지 않는 카지노의 끝없는 싸움인 바카라는 먼저 두실체를 보다 정확히 파악하고 이해함으로 부터 그 길을 찾아야 할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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